씨알리스 효과 부작용 / 비아그라와 비교

 

씨알리스 효과, 부작용, 부작용, 비아그라와 차이

씨알리스 효과 부작용 복용법

[사진출처 : 한국릴리 제품정보]

누구나 말 못 할 고민이 있는데요. 중년 남성의 최대 고민 중 하나가 잠자리에서 예전처럼 왕성하게 활기를 펼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간혹 젊고 건강하신 분들도 심적인 부담으로 인해 발기가 원하는 대로 잘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부분들은 결국 스트레스, 운동 부족, 불규칙한 수면, 호르몬 부족, 잦은 음주, 흡연 등이 원인이라고 합니다.

생활습관 개선 그리고 파트너와의 충분한 대화로 극복할 수도 있겠지만 요즘은 발기부전 치료제들이 워낙 잘 나와 있고 비뇨기과도 많이 있기 때문에 감기 걸렸을 때 병원 가듯이 병원을 방문해서 치료를 받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릴리에서 공급하고 있는 씨알리스는 대표적인 발기부전 치료제 중에 하나인데요. 장점은 지속시간이 길다는 것이고 전립선 비대증의 치료 효과도 있다는 것입니다.

장거리 여행을 가서 주말 동안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씨알리스가 좋은 선택이 될 것 같고요. 종류도 5mg, 10mg, 20mg으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씨알리스 효과 복용법 부작용 주의사항 정리, 비아그라와 비교

씨알리스 포함 모든 발기부전 치료제들은 전문의약품이고 오남용우려의약품이기 때문에 반드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간혹, 약국에서 가서 그거 하나 주세요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처방전 없이는 구매가 불가하다는 점 다시 한 번 더 말씀드리고요.

씨알리스, 비아그라 모두 내성이 있는 약품들입니다. 따라서, 본인 몸 상태를 잘 설명하고 필요하면 호르몬 검사도 한 후에 적절한 용량과 복용법을 처방받아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씨알리스 효과, 복용법, 부작용, 주의사항, 가격, 성분, 비아그라와의 차이 등 좀 더 상세한 내용은 아래 블로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